기사 뉴스 요약

홍보를 위한 판매, 판매를 위한 홍보 기사모음

밤하늘의별빛 2021. 11. 23. 10:05

현대차 '아이오닉투싼' 12월 스파이더맨에 뜬다

특히 현대차는 스파이더맨 영화와 연관된 지적재산권을 활용한 다양한 영화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영화 감독인 존 왓츠, 주연 배우 톰 홀랜드와 협업을 통해 마치 영화의 숨겨진 스토리를 보는 듯한 아이오닉5 광고를 제작한다. 또한 최근 론칭한 메타버스 플랫폼 로블록스 내 '현대 모빌리티 어드벤처'에서도 스파이더맨 가상 캠페인을 진행해 이색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고, 동시에 현대모터스튜디오 서울, 고양에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강남점, 프랑스 디저트·식재료 팝업 연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프랑스의 디저트와 식재료를 소개하는 '봉쥬르 드 프랑스(Bonjour de France)'를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신세계백화점 식품 바이어는 인기 맛집의 입점에 공을 들였다. MZ(밀레니얼+Z)세대에게 유명한 브랜드뿐 아니라 프랑스 현지식을 그대로 재현한 가정간편식(HMR) 제품까지 엄선했다.

출처:

https://www.shuttledelivery.co.kr/ko/restaurant/menu/2033/%EC%84%9C%EC%9A%B8%EA%B9%A1%EB%9D%A4

메종엠오 디저트류

출처: https://www.instagram.com/maison_m.o/

 

더현대서울, '비욘더로드(BEYOND THE ROAD)' 앵콜전 연다

현대백화점은 내년 116일까지 더현대 서울 6층 복합문화공간 알트원(ALT.1)에서 아시아 최초로 360° 감성체험 전시 '비욘더로드(BEYOND THE ROAD)' 앵콜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24-요기요, 'e픽업 서비스' 도입

e픽업서비스는 고객이 요기요 앱을 통해 상품을 주문·결제하고 지정한 시간에 고객이 직접 찾아가는 제도다.

 

고객 입장에선 매장 방문과 동시에 빠르게 상품을 받을 수 있어 시간과 비용을 모두 줄일 수 다.

 

케이뱅크, 'kt wiz 우승' 기념 연 2.1% 예금 선착순 판매

인터넷전문은행 '케이뱅크'가 스폰서로 참가한 그룹 야구단 'kt wiz'가 창단 첫 한국시리즈 우승한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정기예금 특별 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케이뱅크의 정기예금 '코드K정기예금' 1년 만기 상품에 연 2.1%(세전 기준) 금리가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별도의 기한 없이 한도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kt wiz의 한국시리즈 우승연도를 기념하기 위해 이벤트 한도 역시 총 221억원으로 마련됐다.